[영상] 제주항공, 승무원을 위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이벤트
2015-12-21 12:57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매년 성탄절을 맞아 승객을 감동시키는 깜짝이벤트로 화제를 모았던 제주항공이 올해는 특별한 날 대부분을 가족 대신 승객과 함께 보내는 승무원을 감동시켰다.
제주항공이 최근 인천~베트남 다낭 노선에서 있었던 깜짝이벤트를 담은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영상의 주인공은 비행스케줄 때문에 늘 가족과 떨어져 지내며 한 달에 한 번 남짓 가족을 만나는 사무장 직급의 객실승무원이다. 그를 위해 동료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짝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항공 기내에서 이뤄지는 ‘가위바위보 게임’ 중간에 ‘사무장의 결혼기념일’을 묻는 질문이 나오고, 이 문제를 맞히겠다며 선글라스를 낀 채 손을 든 정답을 맞히기 위해 앞으로 나오면서 분장을 벗는다. 그는 객실승무원의 남편이다.
남편이 결혼기념일을 맞아 작성한 손편지를 기내방송으로 읽어주고, 사무장은 깜짝 이벤트에 감동해 눈물을 흘린다.
해당 항공편에 탑승한 승객 전원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고 훈훈한 비행을 마무리한 사무장은 남편의 손을 잡고 공항을 나서는 뒷모습으로 영상은 끝이 난다. 이 영상은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동영상을 한 편씩 준비해오고 있다”며 “올해는 특별한 날 가족 보다는 승객과 함께 하는 날이 많은 승무원을 주인공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크리스마스 이벤트 영상공개와 함께 가족, 연인들의 여행코스로 유명한 베트남의 인천~하노이, 인천~다낭 노선에 대해 12월21일 오전 10시부터 31일 오후 5시까지 ‘러브 인 베트남’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