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필리핀] 세븐틴, 필리핀서 신인상 수상
2015-12-21 09:0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세븐틴이 데뷔 7개월만에 필리핀에서 열린 7th ANNUAL PHILIPPINE KPOP CONVENTION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19일 필리핀 무역트레이닝센터 파사이시티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세븐틴은 첫 번째 신인상을 받는 영광을 얻었다.
제 7회 필리핀 k-pop 어워드는 'BACK TO BASICS'이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K-POP을 좋아하는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세븐틴은 "국내 팬들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분들이 K-POP을 사랑해주시고 세븐틴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세븐틴만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발전하는 세븐틴이 되겠다"고 말했다.
세븐틴은 빌보드차트 ‘21 under 21’에 올해 아시아 가수로는 유일하게 이름을 올리기도 했으며, 가온소셜차트 2주 연속 1위는 물론 현재까지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또, 두 번째 미니앨범 ‘BOYS BE’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빌보드가 선정한 9월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2위에 선정되는 등 세븐틴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인기를 보여주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