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프라, 차량 '경량화' 트렌드 수혜 기대↑...업계 최저 금리로 최대 3억 까지 종목 100% 집중 투자하려면?

2015-12-18 13: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SK증권은 코프라에 대해 17일 “최근 차량경량화 트렌드로 인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EP)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수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승욱 SK증권 연구원은 “코프라는 첨단 소재산업인 EP 사출품의 원재료인 고기능성 폴리머 소재 생산·판매 업체”라며 “주력인 폴리아미드(PA) 제품은 자동차,전기전자, 선박, 항공기 부품 등 적용 분야가 다양하며 매출액 중 85% 수준”이라고 밝혔다.

이 연구원은 “국재 PA 시장은 약 8000억원 정도 규모로 시장점유율은 10%정도로 추정된다”며 “현재는 현대와 기아차향 물량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나 최근 GM등 글로벌 업체향 물량이 증가하고 있으며 차량 경량화 트렌드에 힘입어 적용 부분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 “해외 진출을 통한 추가 성장성을 확보하고 있다”며 “지난 해 미국 조지아주에 공장을 준공해 올해부터 본격적인 가동이 시작돼 2016년에는 긍정적인 흐름이 예상된다”고 했다. 그는 “2015년 매출액 1100억원(지난해 대비 4.5% 증가), 영업이익·116억원(지난해 대비 11.6% 증가)”으로 예상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차량경량화 트렌드의 수혜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프라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에게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며,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2월 18일 핫종목
- 코프라, 우진비앤지, 용현BM, 피앤이솔루션, 삼성SD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