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무릎담요 증정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2015-12-14 16:10

한국와콤이 오는 27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한국와콤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와콤이 오는 27일까지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제품에 상관 없이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당하며,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릎담요는 구매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와콤스토어는 와콤의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오프라인 매장으로 서울 6개 매장을 비롯해, 광주, 대구, 울산 등 전국 9개 매장이 있다.

와콤스토어에서는 사용자들이 신티크를 비롯한 다양한 와콤 태블릿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고, 와콤의 전 제품을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사용자들에게 꼭 맞는 태블릿을 구매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튜어스, 인튜어스프로, 신티크, 신티크 컴패니언 등 다양한 종류의 태블릿과 스타일러스 라인업과 뱀부 스파크가 전시되어 있고, 구매 가능하다.

전국 와콤스토어는 △하이케이넷(용산아이파크몰), △KA정보통신(강변테크노마트), △레투스(신도림테크노마트), △코티니(용산 전자상가), △오픈몰(마포구 망원동), △당필모(용산 전자랜드), △명인전산(대구시 북구), △두다시스템(광주시 서구), △다컴시스템(울산시 울주군) 등 총 9개 매장이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와콤스토어는 신티크와 같은 고가의 장비를 직접 써 보고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매장 방문 고객들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