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 2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2015-12-14 10:47
이번 행사는 다양한 선물과 크리스마스 용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동시에 누구나 꿈꾸는 크리스마스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페어는 관련 상품뿐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가 열려 방문만으로 큰 축제에 참여하는 기분이 들게 기획됐다.
오는 19일 핀란드 산타마을에서 온 ‘진짜’ 산타할아버지를 만날 수 있고, 롯데에서 주최하는 연말 선물 특별 판매전인 박싱데이를 비롯해 디저트 & 핸드메이드 플리마켓인 크리스마스 마켓, 아이들을 위한 아이들 용품, 선물 전시인 칠드런스 원더랜드 등이 진행됐다. 몰리매너스 (영어로 배우는 글로벌 매너, 에티켓)도 함께 개최되어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매일 오전 10시부터 전시장 방문 참관객중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크림, 모공 전동세안기, 육아도서, 음료 무료쿠폰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모닝이벤트’, 매일 12시, 3시에 전시장에 입장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선물을 증정하는 ‘현장경품 추첨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클래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용품, 카드 등을 만드는 기회도 있다.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캐릭터 비즈 체험 ▲산타트리 수제카드 체험 ▲레더아트 체험 ▲원목트리 색칠하기 등을 비롯한 참가기업의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엄마(아빠)와 함께 하는 생크림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엽서만들기 캘리그라피 체험 ▲와이어로 만드는 크리스트리 ▲눈꽃 크리스마스 선물포장 등의 클래스도 운영된다.
페어 관계자는 “행사기간 내내 대화역과 킨텍스 셔틀이 15분 간격으로 운행중이어서 방문도 편리해 지난 주말 동안 7만 명 이상이 이번 페어를 찾았다”면서 “연말에 어릴적 추억의 산타클로스도 만나고, 오랜만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멋진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페어에 방문하여 선물도 득템하여 당신만의 크리스마스를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페어 일정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hristmasfai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