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 전화·화상영어 연말 이벤트 실시…전 과목 30% 할인 적용

2015-12-09 19:39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YBM시사(대표 최재호)는 9일 연말을 맞아 이달 말까지 전화·화상영어 신규 수강생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YBM시사는 입시나 취업 준비 등으로 한창 영어공부에 집중할 시기의 학생들이 부담 없이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접해볼 수 있도록 1990년생부터 2004년생까지 신규회원 대상 전 과목 30% 할인을 진행한다. 다른 혜택과 중복 수령할 수 없으며, 주 3회 이상 수강 시 적용된다.

또한, 영어회화 입문자들을 격려하는 의미로 신규회원 중 왕초보 과정이나 초급 과정 등록생에게 12월 31일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경품을 더블 증정한다.

수강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캔커피가, 8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파리바게트 미니케이크까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더해 16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하며 32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캔커피, 케이크, 문화상품권과 더불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입문 과정 수강생 외에도, 20만원 이상 결제한 신규회원은 2만원 상당의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YBM전화·화상영어 홈페이지(www.ybmphone.com)를 통해 결제하면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YBM시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과 달리 겨울방학에는 부족한 학습을 보충하거나 자기계발에 매진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며 “2016년 새로운 각오로 부담 없이 기분 좋게 영어공부를 시작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BM시사 전화화상영어 연말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