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부소방서, 2015년도 어린이 불조심 우수작품 시상식 개최

2015-12-07 13:01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남부소방서(서장 김성기)는 지난 3일 오후 남부소방서 7층 대강당에서 수상자 및 학부모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어린이 불조심 우수작품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불조심 강조의 달을 맞아 실시한 이번 행사는 남구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포스터 ․ 표어 ․ 소방차모형만들기 3개 부문 공모를 실시하여 인천경원초등학교 등 12개교에서 작품을 접수받은 후 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로 각 부문별 우수작품을 선정하였다.

인천남부소방서 - 2015년도 어린이 불조심 우수작품 시상식 개최[1]


이날 시상식은 대상(3명) ․ 최우수(9명) ․ 우수(18명) 총 30명의 수상자를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각 부문별 대상은 ▲포스터(경원초 안지현) ▲표어(용현남초 한아리) ▲소방차 모형만들기(승학초 김동령) 학생에게 수여하였다.

또한 심폐소생술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시상식에 참가한 수상자 및 학부모들이 위급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응급처치 체험을 가져보는 기회의 자리도 마련하였다.

김성기 인천남부소방서장은 "어린이 불조심 우수작품 공모를 통해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불의 소중함과 위험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행사 개최로 어린이들의 화재예방의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