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6일까지 올리브영서 최대 30%할인

2015-12-02 10:17

[사진=닥터 브로너스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닥터 브로너스는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 세일을 오는 6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닥터 브로너스의 베스트셀러인 매직솝 238ml 5종과 475ml 8종,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오가닉 멀티밤, 립밤을 최대 30% 할인된 파격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역대 최대 할인율을 자랑하는 브랜드 세일은 오는 2일부터 6일까지 단 5일 동안 전국 520여개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단독 진행한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세안은 물론 샴푸, 바디 샤워까지 한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로, 유기농인증 코코넛 오일, 올리브 오일, 호호바 오일을 고농축으로 블렌딩해 피부 속에서부터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식물성 유기농 성분이 각질과 피부결 정돈에 효과적이며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를 준다.

오가닉 멀티밤과 립밤은 피부 친화력이 좋은 호호바, 아보카도, 햄프 오일이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제공하며, 비즈 왁스 성분이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지속시켜 준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성분을 담은 최상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브랜드 세일을 실시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연말연시 시즌,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소중한 사람의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닥터 브로너스 제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