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신데렐라'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혜택
2015-11-24 09:04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뮤지컬 ‘신데렐라’가 내달 5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연장 공연을 앞두고 수험생과 직장인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신데렐라’ 측은 “충무아트홀 대극장에서 많은 사랑에 힘입어 성남 연장을 결정한 만큼 많은 분들이 관람하실 수 있도록 올 한해 애쓴 수험생과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 할인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번 ‘수험생 할인’은 타 공연과는 차별화를 두어 수험생 본인 및 동반 1인에만 제한을 두는 기존 할인 방식에서 벗어나, 연말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한 이벤트로 수험생 본인과 가족에게까지 ‘수험생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개막일인 12월 5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정가에 VIP석 ˙ R석은 40%, S석 ˙ A석 ˙ B석은 50%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한다.
또 연말을 맞아 음주 보다는 공연을 관람하는 문화 회식을 선호하는 회사가 많아지면서 회사, 소모임 등에서 즐겁게 웃으며 관람할 수 있는 뮤지컬 ‘신데렐라’의 단체 관람 문의 및 예매가 증가하고 있다.
‘문화회식 할인’은 각 예매처 콜센터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좌석 등급 상관없이 10인 이상 35%, 20인 이상 4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가족사랑 패키지, 엠뮤지컬아트 매니아 할인, 성남 주민 할인, 커플, 학생 할인 등 다양한 연령이 관람할 수 있는 폭 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장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신데렐라’는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다운 의상 체인지와 동화 속의 성을 형상화한 무대, 앙상블의 풍성한 군무 등 볼거리가 가득한 뮤지컬 ‘신데렐라’는 유쾌발랄함은 기본, 사랑스러움까지 탑재한 참신한 캐릭터들의 하모니로 연인부터 가족까지 가벼운 마음으로 유쾌하게 관람할 수 있는 작품이다.
한편 유리구두를 통해 사랑을 찾아가는 신데렐라와 크리스토퍼 왕자의 환상적인 로맨스를 담은 뮤지컬 ‘신데렐라’는 약 한 달간 전열을 가다듬고 성남아트센터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