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겹 수제돈까스 이오카츠, ‘성공 창업 설명회’ 26일 개최

2015-11-19 10:46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프리미엄 수제돈까스 전문점 이오카츠가 26일 오후 2시 토즈 강남점에서 성공 창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오카츠는 국내산 돈육을 한 겹씩 25겹 쌓아올린 수제돈까스를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돈까스 프랜차이즈이다.

기존의 일반 통 돈까스는 느끼함과 퍽퍽한 식감이 단점으로 꼽혔다.

하지만 이오카츠는 돈육을 한 겹씩 쌓아 올리는 조리방식으로 보완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수제 돈까스 맛집으로 입소문을 끌고 있다. 여기에 카페형식의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는 젊은층의 시선을 주목시킨다.

이오카츠의 돈까스는 냉동 수입육이 아닌 선진포크를 통한 국내산 돈육을 공급받기 때문에 고객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다.

또한 완성된 돈육이 개별 포장상태로 가맹점에 전달되기 때문에 매장운영을 위생적으로 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최근 동원홈푸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신선한 재료를 가맹점에 공급 할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설명회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이오카츠의 만의 차별화 된 창업 경쟁력을 소개하고 성공 창업을 위한 노하우에 대한 설명 또한 함께 진행된다.

25겹 수제돈까스 이오카츠, ‘성공 창업 설명회’ 포스터[1]



또한 초보 예비창업자들의 쉬운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HACCP 인증 받은 위생적 시설에서 1차 가공된 제품을 공급한다. 이 과정에서 매장운영 인건비 절약도 가능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매력요소로 주목받고 있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설명회 후 이오카츠의 전 메뉴 무료시식 행사를 준비했다”며 “참석자들이 이오카츠 메뉴의 성공 이유를 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26일 오후 2시 토즈 강남점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본사(1899-2516)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