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BBQ, 5가지 타입 매장 소개하는 창업 설명회 매주 개최

2015-04-09 20:59

bbq 프리미엄카페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국내 1위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는 창업자들의 가맹점 오픈을 돕기 위해 매주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비비큐는 창업설명회에서 ‘BBQ Express’, ‘BBQ Cafe’, ‘bbq 프리미엄 카페’, ‘치킨앤비어’, ‘BBQ 한마리반치킨’ 등 총 5가지 타입의 사업모델을 상권과 창업자의 니즈에 맞춰 소개한다. 

1995년 제너시스비비큐 그룹 창립부터 BBQ의 대표 매출을 책임지고 있는 ‘BBQ Express’는 치킨 배달을 전문적으로 하는 매장이다. 배달과 내점이 가능한 콘셉트인 ‘BBQ Cafe’는 치킨을 비롯해 피자와 주류를 함께 취급해 저비용 고수익을 보장한다.

‘bbq프리미엄 카페’는 치킨요리 뿐만 아니라 피자, 파스타, 샐러드, 베이커리류 등 100여가지 메뉴도 제공하는 등 신개념 외식문화공간을 지향한다. 

‘치킨앤비어’는 고품격 치킨호프 전문점이다. 감성적이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국내 젊은이들의 인기 메뉴인 치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따뜻한 정이 있는 우리동네 대표 치킨집을 지향하는 ‘BBQ한마리반치킨’은 면·리 단위에만 입점할 수 있다. 치킨 한 마리 반을 기본으로 제공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너시스비비큐 그룹은 치킨대학에서 메뉴 조리, 서비스, 마케팅 교육까지 진행하는 등 안심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갖추고 있다.

또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담당 운영과장이 일주일에 2~3회 매장에 방문, 매장운영을 지원 및 관리해 주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 창업이 가능하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전문 컨설턴트와의 1대 1 창업 상담도 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전화(080-383-9000)나 홈페이지(www.bbq.co.kr)를 통해 예약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