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등 인기 게임 대상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실시
2015-11-17 09:2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구글플레이, GS25,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및 PC방 등과 제휴를 맺고 ‘백발백중’, ‘레이븐’,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등 주력 모바일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우선 각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GS25(백발백중), 세븐일레븐(레이븐), 홈플러스(세븐나이츠) 및 전국 1만2000여 곳의 PC방(모두의마블)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레이븐 등 총 4종 게임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는 1만5000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크리스탈, 루비, 다이아 등 게임재화를 차등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에 기입된 고유번호를 해당 게임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한 후, 생성되는 쿠폰 번호를 각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은 게임재화 및 아이템 획득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길 원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가 쉽고 편리하게 참여,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