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솔루션즈, 3분기 서프라이즈…내년에도 지속 전망
2015-11-16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하나금융투자는 12일 SGA솔루션즈에 대해 3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으며 내년에도 신규 사업 성장에 따른 실적 서프라이즈가 지속될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310원을 제시했다.
SGA솔루션즈(종목홈)는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58억원과 15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 대비 99.1%, 183.0% 상승해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했다.
이정기 연구원은 3분기 호실적 요인에 대해 "응용보안 사업부에서의 정부정책 수혜와 모회사 SGA와 함께 진행한 교육SI 부문의 수주가 급증했기 때문"이라며 "또한 서버보안 사업부의 기존 고객사 신규 서버 구축에 따른 수주 증가도 3분기 호실적에 기여했다."고 분석했다.이어 "응용보안 사업부의 호실적은 액티브X를 Non 액티브X로 전환하는 정부 과제에 따른 것"이라며 "전환 관련 예산이 2016년에 대부분 배정되어 있음을 감안 시, 내년 또한 큰 폭이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법안 개정에 따른 기존 사업 성장성이 확보된 가운데, 신규 사업 성장 또한 기대된다는 판단이다. 이 연구원은 "핀테크 시장 확대에 따른 인증 시장 성장으로 응용보안 사업 부문인 TrustPKI(암호인증 솔루션), TrustChannel(모바일 인증 플랫폼), #메일 서비스 등 신규 사업의 높은 성장이 기대된다."면서 "SKT와 진행하는 인증 솔루션·플랫폼은 내년부터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는 "SGA솔루션즈의 내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394억원과 86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6.7%, 45.7%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3분기 서프라이즈를 기록한 SGA솔루션즈를 매수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최저 연 2.7%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고,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7%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1월 16일 핫종목
- SGA솔루션즈, LG유플러스, KT, 원풍물산, 코센, 흥국에프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