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 출시

2015-11-12 08:29

[사진제공=레드페이스]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레드페이스는 보온 기능을 강화한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을 출시한다.

레드페이스의 2015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출시되는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한겨울 시베리아의 추위도 견딜 수 있는 최상급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을 사용하고 자체 개발 기술을 접목하여 보온성과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이다.

시베리안 프리미엄 구스다운은 겨울 기온이 영하 40도 이하로 떨어지는 시베리아에서 자연 방목 상태로 사육된 수조류의 솜털을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했다. 다운볼이 크고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여 최고의 보온재로 인정받고 있다. 방풍 기능 및 땀을 배출 시키는 투습성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 활동 시 매서운 칼바람 앞에서도 최적의 컨디션을 보장한다.

디자인은 사파리 야상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게 디자인했다. 천연 양 모피를 사용한 탈부착 후드는 개성에 따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체형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허리 조임 디테일은 멋스러움을 강조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이번 시즌 레드페이스는 보온력이 뛰어난 구스다운 중심으로 상품라인업을 구성하였다"며 "콘트라 테크 구스 하프 재킷은 겨울 등산시 산바람을 막아줄 외피의 보온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둔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