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에 상관 없이 손쉽게 포장이사 전문업체 비교견적 하는 방법은?
2015-11-12 00:00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가을 이사철을 맞아 이사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사가 몰리는 성수기 혹은 주말 및 손 없는 날은 포장이사 업체가 부르는 게 값일 정도다.
이사철이 되면 많은 포장이사 업체들이 급증하는 견적 요청 건을 해결하기 위해 분주해진다. 이사업체를 이용하는 시기가 몰리면서 이사를 원하는 날, 이사업체를 잡는 것 또한 큰일 중 하나인데 이 시기에는 자연스레 이사비용이 높아지기도 한다. 실제 ‘손 없는 날’의 경우 평균 이사비용은 다소 높게 책정되거나 이사 날짜를 한참 전에 예약하지 않으면 잡지 못하는 것이 현실이다.
최대한 여러 이사업체와 접촉한다면 이런 문제점들을 어느 정도 해결할 수 있다. 여러 업체에 문의하면 저렴한 이사비용 견적을 받을 가능성이 커지고, 이사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여러 업체를 한 번에 알아보는 것은 한계가 있다. 직장인이나 학생의 경우 이사 하나를 위해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 있어 더욱 어렵다. 업체 선택의 폭을 넓히는 방법은 알고 있지만 이를 행하기는 어려운 것이다.
그렇다고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온라인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 번의 견적요청으로 포장이사 견적을 다수 업체로부터 동시에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역경매 요소까지 도입된 경우에는 이사 업체들이 저렴한 견적을 제출할 수밖에 없어 저렴한 포장이사가 가능하다.
이사몰 전용 무료견적신청 페이지(http://2424.net/2424order/net2.php)에 견적 신청을 남기면 가맹된 전국 500여 포장이사 전문업체 중 최적의 업체 견적을 복수로 받을 수 있다. 신청자는 그중 원하는 업체와 연락해 이사를 하면 된다. 견적을 남겼다고 반드시 이용하지 않아도 되며, 견적신청은 무료다.
한편 해당 사이트는 강남, 서초, 강동, 송파, 동작, 관악, 금천, 구로, 강서, 영등포 등 서울 전역을 비롯하여 인천, 부천, 김포, 파주, 금촌, 일산, 의정부, 동두천, 양주, 남양주, 구리, 마석, 청평, 가평, 덕소, 하남 등 경기권 전역과 부산포장이사, 대전포장이사, 청주청원포장이사, 광주포장이사, 구미포장이사, 대구포장이사, 김해포장이사, 창원마산포장이사, 양산포장이사, 울산포장이사 등 등 전국 곳곳의 주요 포장이사 업체들과 제휴를 맺고 있다.
더불어 일반가정이사뿐만 아니라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해외이사,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작성방법, 포장이사업체순위, 포장이사 업체 선택 가이드 등의 부가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사몰은 무료견적 신청페이지(http://2424.net/2424order/net2.php) 외에도 대표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