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온TV 전국 대학생 영상제 MUFF 전용 채널 개설

2015-11-11 10:51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무료 N스크린 TV 에브리온TV(대표 권기정)는 전국 대학생 영상제 MUFF 전용 채널(채널 번호 192번)을 개설하고 본선 진출작 전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MUFF는 이날 명지대학교 방송국이 주최로 열린다. 에브리온TV 채널 192번을 통해 ‘메시지, 전달의 의미’라는 주제로 전국 대학생들이 제작한 5~10분 이내의 영상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과거에는 명지대학교 교내 상영회만을 개최해왔으나 2014년부터는 에브리온TV에 MUFF 전용 채널을 개설해 모바일을 통해서도 본선 진출작을 상영하고 있다.

또 에브리온TV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작품에는 ‘에브리온TV 인기상’을 별도로 수여하는 등 모바일 친화적인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영상제를 진화시켜오고 있다.

에브리온TV 권기정 대표는 “교내에서만 진행하던 영상제를 모바일로 확장시키고 싶은 대학이라면 어디든 에브리온TV를 활용해 모바일 영상제를 개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브리온TV를 통해 영상제 채널을 열기 원하는 대학 및 학과는 에브리온TV(070-7163-2194)로 연락하면 대학별 일정에 맞게 영상제 채널을 운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