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빨간펜, ‘K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실시

2015-11-09 09:44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교원그룹의 전과목 진도식 학습지 빨간펜이 11월 한 달간 예비 초등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K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회원들이 교원의 다양한 교육상품으로 공부하고 독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9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K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예비 초등학생이 빨간펜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K포인트 2000점을 추가로 적립해 준다.

교원 올스토리 전집 구매 시에도 K포인트 2000점을 받을 수 있다. 교원 아이비의 ‘맞춤형 체험학습’ 상품 구매 시 1000점을 더 적립해 주고, 이 중 10명을 추첨해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교원K포인트카드’ 앱(APP)에 가입하기만 해도 K포인트 1000점을 받을 수 있다. 교원K포인트카드 앱은 K포인트 적립 및 사용 내역 확인,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교원K포인트카드를 검색한 뒤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된다.

K포인트는 빨간펜, 올스토리 등 교원의 교육상품을 구매할 때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등급에 따라 구매금액의 최대 1%를 적립할 수 있고, 1000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포인트 멤버십 가입 시 ‘더 스위트호텔’ 최대 70% 할인, 교원 아이비(체험학습) 최대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 빨간펜의 경우, 스마트 빨간펜 멤버십 포인트와 K포인트 모두 적립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K포인트는 교원 빨간펜, 올스토리, 아이비 등 교원의 다양한 교육상품에 대한 회원 및 학부모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만든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회원 및 학부모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교원 빨간펜 ‘K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