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에이치아시아, 생리진정 패치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 출시

2015-11-06 10:40

[사진=케이티에이치아시아]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여성들의 생리통을 덜어줄 대안으로 케이티에이치아시아의 생리진정 패치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가 출시됐다.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는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 전문 OEM·ODM 제조업체인 케이티에이치아시아에서 출시된 신제품으로 스판덱스 고농축 하이드로겔 타입이다. 예로부터 생리통 진정에 사용되었던 쑥, 당귀 등 생약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온열효과를 통해 생리진정 효과가 있다.

피부 속 나쁜 에너지를 긍정적 에너지로 순화시켜주고,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쑥 추출물과 피부 대사의 순환을 활성화시켜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하는 당귀의 데커신 성분은 피부 컨디셔닝은 물론 극심한 생리통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1~2시간의 약물전달 지속력과 함께 월등한 밀착력과 복원력을 통해 피부 처짐과 늘어짐 역시 방지한다.

이러한 효능은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원천기술인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를 탑재한 생산 시스템에 의해 24k 골드와 천연 생약성분이 3단 구조체의 스판덱스에 농축, 인체 피부온도인 36.5도에서 자가 반응하여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유효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가능하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 김정현 대표는 "자사만의 TDDS 원천기술을 응용, 신소재 및 연구개발 분야 집중투자를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 포지셔닝에 나설 계획"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 물량을 대폭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