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쇼 미더 앱’ 프로모션 선봬…모바일 앱 전용

2015-11-03 14:24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11월 한 달 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쇼 미더 앱’ 애플리케이션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은 메인 화면에서 ‘모바일 스페셜’ 메뉴를 통해 객실, 레스토랑, 스파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각 업장을 이용하기 전 화면 하단에 있는 쿠폰 이미지를 직원에게 제시하면 객실 이용 고객의 경우 선착순 200명에 한해 2015년 양 인형을 제공하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 시그니쳐 레스토랑 세 곳(테라스, 파리스 그릴, 아카사카) 또는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준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하며, grand hyatt seoul로 검색 및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지난 9월1일 국내 하얏트 호텔 최초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애플리케이션과 첨단 IT 기술인 비콘을 통해 호텔 내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비롯 호텔 컨시어지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멤버십 잡지인 ‘제이제이 매거진’에서 소개하는 서울 및 한국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돕고 있다.

또 애플리케이션 전용 패키지, 할인 혜택 등 애플리케이션 이용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역시 함께 진행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