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동대문 롯데피트인에 세번째 직영매장 오픈
2015-10-30 17:35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 라비오뜨는 이화여대, 코엑스에 이어 동대문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롯데피트인(FITIN) 6층에 세 번째 직영매장을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라비오뜨는 프리미엄 내추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청정 자연에서 얻은 원료와 피부에 좋은 성분을 깊숙이 침투 시켜 유효 성분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독자적인 효능 성분 피부 전달시스템 아미덤(AMIDERM)™ 기술 테크놀로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세 번째 직영매장 동대문 롯데피트인점은 72.6㎡(약 22평) 규모에 기초 스킨케어, 메이크업, 남성, 헤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400여개의 SKU가 구성돼 전문 뷰티 컨설턴의 상담을 시작으로 한 자리에서 피부타입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라비오뜨는 롯데몰 오픈기념으로 4일간 행사상품 제외 전 품목 2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력 제품인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 5종 중 한 가지 제품만 구매해도 6000원 상당의 트러플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 2매를 증정한다.
11월에는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마스크 2+1, 내추럴 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겨울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프레니크 스마트 로션 1+1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