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남자기, 디저트 제품군 강화…‘베아트리체’ 티웨어 출시

2015-10-27 11:02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행남자기(대표 김유석)는 27일 디저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AT유통연구소 시장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디저트 시장은 경제 불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시장으로 2014년에는 2013년 대비 2배 성장한 약 8000억원 규모로 확대 된 것으로 나타났다.

행남자기는 커피, 티, 다과세트 등의 제품 수 확대함과 동시에 티포원, 티백 트레이 등 새로운 구성을 더한 제품을 선보인다. 현재까지 행남자기가 출시한 커피, 티 관련 제품은 약 100여종에 이른다.

행남자기가 이번에 선보이는 베아트리체 티웨어는 △베아트리체 커피세트 △베아트리체 티포원 △베아트리체 티백 트레이 3종으로 간단한 티타임부터 완성도 높은 상차림까지 가능한 풀세트 제품이다.

티포트가 찻잔 속으로 들어가 보관이 용이한 ‘티포원’, 우려낸 티백을 놓아두는 ‘티백 트레이’ 등 디저트 상차림에 특화된 구성품을 추가해 기존의 커피세트나 다과세트와의 차별성을 갖췄다.

또한 순백의 본차이나 도자기 식기에 우아한 장미꽃 패턴을 더해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던 티웨어 특유의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했다.

베아트리체 커피세트는 여성스러운 붉은 장미 패턴에 화려한 골드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살린 커피잔과 잔 받침을 포함한 2인용 4피스(pcs) 구성이며, 베아트리체 티포원은 아담한 유선형의 티포트와 커피잔을 합친 올인원 구성으로 싱글족이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티포트 모양을 본 딴 베아트리체 티백 트레이를 더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디저트 상차림이 가능하다.

행남자기의 순수 본차이나 기술로 만들어진 베아트리체 티웨어 3종은 행남자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 백화점 행남자기 입점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베아트리체 커피세트는 8만7000원, 베아트리체 티포원은 9만7000원, 베아트리체 티백 트레이는 1만5000원이다.

행남자기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도 다양한 디저트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베아트리체 티웨어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면서 “가정에서도 고급 티하우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전문성 높은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남자기 베아트리체 티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