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프리미엄 기저귀 ‘리베로’, 삼행시 이벤트 실시

2015-10-26 17:07
아기와 부모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 제공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북유럽 스완라벨 인증을 받은 아기 기저귀 브랜드 ‘리베로’가 고객 사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삼행시’ 이벤트로, ‘리베로’로 삼행시를 지어 리베로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를 방문해 삼행시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 23일부터 10월 28일까지이며 리베로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리베로 측은 이번 삼행시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1등 2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2등 5명에게는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3등 25명에게는 커피빈상품권 1만원권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0일, 리베로 SNS를 통해 공지된다.

60년의 역사를 가진 리베로 기저귀는 아이와 부모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제공함은 물론, 리베로와 만나는 순간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아기와 부모 모두에게 행복한 순간을 경험하도록 하고자 한다. 아이 건강을 생각한 세심한 원료 및 공정으로 까다롭기로 소문난 북유럽의 환경라벨인 스완라벨을 취득했으며, 보호된 삼림 내에서 길러진 나무만 사용한다는 FSC인증을 취득하여 북유럽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다.

리베로 기저귀의 장점은 강한 흡수력으로 장시간 혹은 밤새 사용해도 새지 않으며, 자체 로션처리를 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의 아이가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는 점이다.

리베로 브랜드 한국 지사인 ㈜에스씨에이하이진코리아 관계자는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기저귀에 대한 부모님들의 관심이 굉장히 크다”며, “가을의 절정을 맞아 푸짐한 경품도 받고, 아이사랑을 실천해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베로 기저귀는 신생아들을 위한 ‘Libero Newborn’, ‘뒤척임을 시작하는 아기들을 위한 ‘Libero Comfort’, 걸음마를 뗀 아이들을 위한 ‘Libero UP&GO’ 등 각 성장단계에 맞는 제품라인을 국내에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리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