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함을 살려 건강회복에도 좋은 속초맛집추천, 이곳만의 특별함이!

2015-10-26 10:03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오늘 날씨는 전국적으로 구름이 많다 점차 흐려지면서 쌀쌀하다고 한다. 특히나 일부 지역에서는 늦은 밤 비가 내린다고 하니 오후에 외출한다면 우산을 미리 준비해야 한다.

날씨가 계속적으로 쌀쌀했다 따뜻했다를 반복하면서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은 가을철 다녀올만한 곳을 알아보아야 하는지, 겨울철 인기 있는 여행지를 알아보아야 하는지 아리송하다.

이런 경우 가장 인기리에 알려진 여행지인 사계절 내내 많은 관광객들을 자랑하는 속초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속초는 봄에는 호수나 공원, 여름에는 시원한 해수욕장, 가을에는 설악산, 겨울에는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어 매년 타지에 거주하고 있는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속초 가볼 만한 곳으로 속초 8경 중 하나인 속초해변은 조도의 일출이 명소인 곳으로 꼽혔다. 속초 여행을 계획할 때 필수 코스로 꼭 들어가는 곳인 만큼 주위에는 특별한 먹거리들도 다양하다.
 

[사진제공=속초항아리물회]


최근 속초해변 근방에 위치한 한 물회집이 방송을 타면서 가장 핫한 속초 맛 집 추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곳에서는 물회를 담는 그릇 또한 특별하다. 물회의 싱싱함과 시원함을 오래 보존할 수 있도록 직접 제작한 사기그릇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물회 전문점이지만 물회 외에 끼니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식사 메뉴까지 준비돼 있어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속초 맛 집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성수기 시즌에는 사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자세한 정보는 '속초항아리물회' 홈페이지에서 둘러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