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오리진, 이탈리아 유기농화장품 베마베이비(Bema Baby) 신라면세점 공식 입점!

2015-10-22 18:09
오가닉 인증 천연유래성분 함유, 민감성 신생아 피부에 적합
워커힐 인터넷 면세점에 이은 두 번째 런칭으로 유통망 확대 본격 시작

[사진=뉴질랜드오리진]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프리미엄 분유 코알라분유 정식통관기업인 뉴질랜드오리진(NzOrigin)이 40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화장품 베마베이비(Bema Baby) 7종을 22일 신라 인터넷 면세점에 공식 입점 했다. 

뉴질랜드오리진에 따르면 40년 전통의 이탈리아 천연 아기 유기농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는 베마베이비(Bema Baby)는 피부에 유해한 방부제, 착색제, 합성첨가물을 과감히 제거하고 합성계면활성제SLS/화학성분또한 사용하지않는 제품이다.

또 알러지 최소화를 위한 ICEA환경윤리기관과 ALAB 이탈리아 오가닉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고, 동물테스트를 하지 않는 윤리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베마베이비는 현재 국내 종합몰 및 인터넷면세점 외 유럽약국, 대형마트 백화점에서도 유통 중이며, 엄격한 피부과 테스트를 거쳐 아기는 물론 민감성, 알러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권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 제품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엄마들은 천연유기농 제품을 선호하고 성분, 환경호르몬에 민감해 전성분에 대한 지식이 높아 특히 출산 전부터 신생아에 필요한 바디워시나 로션, 오일제품에 대해 많은 관심이 높다. 이에 따라 아기화장품의 기능에 있어 가장 중요한 원료성분과 보습, 피부보호기능과 기저귀발진, 외부자극의 민감성피부까지 고려하여 천연 원료들을 사용한 맞춤 화장품들이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베마베이비 제품 '샴푸앤버블바스' .[사진=뉴질랜드 오리진]


특히 베마베이비 라인 중에서도 3in1 기능으로 베스트판매와 재구매율이 높은 베마베이비(BEMABABY) 샴푸앤버블바스 250ml는 스위트아몬드오일과 올리브오일 등 천연성분의 향으로 바디워시, 샴푸, 핸드워시 등 3가지 기능을 한번에 사용이 가능해 극 건성피부와 기저귀발진등에도 완화효과가 있어 눈에 들어가도 자극없는 유기농 샴푸이다.
 

베마베이비 '페이스앤바디 로션'.[사진=뉴질랜드오리진]



베마베이비 페이스앤바디 로션 250ml 역시 보습력과 피부보호막 생성에 좋은 쉐어버터와 수레국화꽃수 그리고 튼살에 도움주는 호호바, 알로에가 함유되어 건조한 아기피부에 보다 매끈하고 촉촉한 보습피부로 거듭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는 게 업계의 설명이다.

이 이외의 모든 베마베이비 스킨, 오일, 발진크림 등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의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2일부터 신라 인터넷면세점에서 전라인의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유아전용 칫솔, 체험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마베이비 관계자는 “안전성 테스트와 품질높은 브랜드만이 입점이 가능한 신라 인터넷 면세점을 비롯하여 면세점 채널에서 최근 유아동용품의 비중이 빠른 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 아기들에게 안전한 피부를 선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마베이비는 , 신라면세점 외에도 워커힐 면세점, 국내 종합쇼핑몰 GS홈쇼핑, CJ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NS홈쇼핑과 오픈마켓 11번가, G마켓, 옥션 그리고 코알라 공식몰과 유아전문몰인 제로투세븐, 보리보리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