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투썸 스페셜 디저트 세트' 출시

2015-10-21 09:26

[사진제공=CJ푸드빌]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투썸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선보이는 투썸 스페셜 세트는 아메리카노·뉴욕치즈케이크·카카오젤펜으로 구성된 세트와 아메리카노·쁘띠케이크·카카오젤펜으로 구성된 세트다. 두 세트 모두 할인된 가격 9900원이며, 제휴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디저트·커피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귀여운 모양이 눈길을 끄는 젤펜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뉴욕치즈케이크는 진한 치즈향이 나는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이며, 쁘띠케이크는 1인용 아담한 사이즈의 케이크로 망고, 패션후르츠, 라즈베리와 생크림, 커스터드 크림을 층층이 쌓은 쁘띠 망고 케이크와 진한 맛의 초콜릿 케이크 사이사이 치즈 크림과 카라멜을 넣어 맛을 낸 쁘띠 초코치즈 케이크 등이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남녀노소가 두루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세트 출시로 투썸플레이스에서 커피와 케이크를 먹는 즐거움이 두 배 더 커질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앞으로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투썸 스페셜 세트 출시를 기념해 세트 구매 고객 대상 영수증 하단에 '디저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제공'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