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 신곡 공개 "7년 만에 솔로 활동 본격 스타트"
2015-10-20 09:16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화 김동완의 미니앨범 ‘D’가 오늘 자정(21일) 공개된다.
지난 14일 타이틀곡 ‘I’M FI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솔로 컴백을 알렸던 김동완이 오늘 자정(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발매하는 것.
오늘 밤 자정(21일)에 공개되는 김동완의 미니앨범 ‘D’는 김동완이 솔로가수로서는 처음 발매하는 미니앨범으로, god의 데니안, Mnet '쇼미더머니3' 출신의 실력파 래퍼 씨잼(Cjamm)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발매 전부터 많은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강렬한 매력의 티저 영상으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수록곡 ‘PIECE’는 인기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곡으로, 실력파 래퍼 씨잼(Cjamm)의 리드미컬한 래핑과 폭발하듯 터지는 김동완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며, 또 다른 수록곡 ‘MY FRIEND’는 god의 데니안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신화의 god의 색다른 만남만으로도 많은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2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이번 미니앨범 ‘D’의 첫 생방송 컴백 무대를 갖는 김동완은 앞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을 통해 약 7년 만에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