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남주, '수사관 앨리스' 첫 인사

2015-10-19 15:39

[사진=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에이핑크 남주의 첫 연기 도전작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극본/연출 박선재)' 첫화가 방송됐다.

에이핑크 남주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 큰 화제를 모았고 지난 15일 영상 티저 공개 후 조회수 20만을 넘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와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이 커져있던 상황이다. 19일 방송된 첫화는 '음식 갖고 장난치지마라!' 라는 타이틀로 고등학교에서 발생한 식중독의 원인을 찾기위해 연주와 레오가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주는 엉뚱발랄하면서도 치밀하게 사건을 파헤치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역으로 식중독 원인을 찾기위해 동분서주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첫방송을 시청한 팬들은 '남주 드라마 대박나라', '웹드라마인데 박진감 넘친다',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남주도 식약처도 화이팅!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으로 수사관 앨리스는 식중독사건 외에도 다이어트 약, 불법 발기부전 치료제 등 다양한 식품의약품에 관한 에피소드로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는 식약처 소속 수사관 연주(에이핑크 남주), 레오(배우 조동혁), 지수(가수 레디이제인)가 식품의약품 연쇄위해사범 '레드 정'을 쫓는 코믹 수사물이다. 총 8부작으로 펼쳐질 웹 드라마 '수사관 앨리스'는 네이버TV캐스트 웹드라마 전용관의 공식채널을 통해 매주 월, 화, 목, 금요일 오전 11시에 각 에피소드가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