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은혁 입대-아이유 장기하 열애,"시기 묘하네"..잠옷 사진 진실은?

2015-10-14 00:20

[사진=슈퍼주니어 은혁 입대-아이유 장기하 열애]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최근 아이유가 장기하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13일 슈퍼주니어 은혁이 입대해 관심이 집중된다. 과거 아이유와 은혁은 잠옷 차림 사진으로 입방아에 오른 적 있다.

지난 2012년 11월 아이유는 새벽 3시경 자신의 트위터에 잠옷 차림으로 은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가 바로 삭제했지만, 캡쳐된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종내는 은혁과의 스캔들로까지 확대됐었다.

이에 대해 아이유는 약 6개월 뒤인 지난 2013년 7월 한 방송에 출연해 당시 사건을 해명한 바 있다.

아이유는 "내가 왜 그랬을까 싶다. 사진 올린 것은 내 실수였기 때문에 누구를 탓할 수도 없었다"며 "나를 사랑해 주었던 팬들에게도, 이 때문에 피해를 본 주변 여러 사람들에게 그저 미안한 마음 뿐이다"고 해명했다.

한편 아이유 지난 8일 팬카페를 통해 "(장기하를)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며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제가 첫눈에 반했습니다.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친구예요"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또한 13일 입소한 은혁은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고 현역으로 복무한다. 은혁의 전역 예정일은 2017년 7월 12일이다.

슈퍼주니어 은혁 입대-아이유 장기하 열애,"시기 묘하네"..잠옷 사진 진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