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장기하♥아이유 열애, 2013년 라디오서 '첫만남' 당시 영상 보니…
2015-10-08 18:29
[영상 출처 = YouTube]
아주경제 김효정 기자 = 장기하 아이유 열애 인정, 장기하 아이유 2년째 열애 첫 만남은 라디오, 장기하 아이유 2년 열애 인정, 장기하 아이유 열애 인정
가수 아이유와 장기하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아이유는 “놀라게 해서 미안합니다. 미리 이야기하지 못한 것도 미안하고요”라며 운을 뗀 뒤 “만난 지는 2년 가까이 돼 가요. 라디오에서 처음 만났고 내가 첫눈에 반했습니다”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배울 것이 많고 고마운 남자 친구예요. 좋고 싸우고 섭섭해 하고 고마워하고 하는 평범한 연애를 하고 있어요. 갑작스럽지만 공개연애를 시작해야 할 것 같습니다”라며 “제 마음부터 걱정하고 살펴주시는 우리 유애나 정말 고맙고요. 모든 걱정들 응원들 서운함들 다 미안하고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장기하는 “(아이유와)사이 좋게 잘 만나고 있다”라며 “아이유랑은 지난 2013년 10월 제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초대석에 출연했을 때 처음 만났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화를 나눠보고 ‘이 사람 정말 멋진 사람이구나’라고 느꼈다”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지 벌써 2년 가까이 흘렀다. 아이유는 저에게 아주 고맙고 소중한 사람”이라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또 “힘들 때 가장 큰 의지가 되어주는 마음 따뜻한 벗이고 살아가는 데 있어서나 음악을 하는 데 있어서나 배울 게 정말 정말 많은 친구”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장기하와 아이유가 11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어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장기하와 아이유는 지난 2013년 10월 23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장기하의 대단한 라디오’에서 DJ와 게스트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