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담,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웨딩앤과 업무제휴…"결혼식 감사인사 답례떡으로"

2015-10-07 08:35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답례떡 브랜드 ‘떡담’(대표 임철준)이 결혼 성수기인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 최대 웨딩 기업인 웨딩앤아이엔씨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결혼 준비 마지막 단계인 답례품과 관련해 고민이 많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답례품으로 ‘답례떡’을 제안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을 통해 웨딩앤 커플들은 결혼식에 찾아온 직장동료, 친구, 가족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결혼 답례품으로 웨딩 사진과 감사의 메시지가 담긴 답례떡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웨딩앤은 웨딩홀, 웨딩촬영 등 결혼준비를 효과적으로 진행해 주는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최고 웨딩 관련 업체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떡 이야기라는 뜻인 떡담은 결혼식, 백일돌잔치, 칠순잔치, 기업행사 등 다양한 행사 관련 답례떡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사진, 답례문구를 직접 선택하는 ‘나만의 답례떡’이란 고객 맞춤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떡담 관계자는 “답례떡은 경사에 떡을 돌리는 미풍양속을 계승하고 한 분 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점 때문에 의미가 있다”며 “국내 최대 웨딩기업인 웨딩앤과 업무협약을 맺게 돼 상호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