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 출시

2015-10-06 11:27

신일산업이 6일 출시한 첫번째 족욕기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사진=신일산업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신일산업이 첫번째 족욕기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를 6일 출시했다.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는 신체의 온도를 조절하고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는 족욕 효과를 효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족욕 기능과 각질케어 기능을 동시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족욕 기능으로 일상의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고 각질케어 기능으로 딱딱하게 굳은 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촉촉한 발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버블 시스템과 진동마사지 기능이 적용돼 공기거품과 거품이 발바닥을 자극,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는다. 진동, 온열 기능과 함께 원하는 모드로 선택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발바닥 아래와 중앙부에는 마사지 롤러를 구성하고 족욕기 바닥 전면에 지압 돌기를 적용해 강력한 지압 효과도 제공한다.

각질케어는 족욕기와 함께 구성된 각질제거 브러쉬를 통해 관리 할 수 있다. 브러쉬는 4가지 멀티 브러쉬가 제공되며 2단계 전동 회전 기능으로 굳은살을 제거한다. 족욕기 일체 보관함으로 분실 염려도 줄였다.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6만98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