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수놓는 뮤지컬 혜택.. 대명라이프웨이, 멤버십 서비스 진행

2015-10-02 16:58
대명라이프웨이 멤버십 서비스, 대명문화공장 2관 월 1회 본인 무료 관람·동반인 40% 할인 혜택 제공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깊어 가는 가을밤 슈만의 연가곡 '시인의 사랑'이 울려퍼지며 음악으로 서로 소통하고 치유하는 주인공들의 따뜻한 메시지가 관객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셔준다. 천재적인 테크니션 피아니스트 ‘스티븐’이 자신과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마슈칸’ 교수에게 노래를 배우는 과정을 그린 클래식 뮤지컬 ‘올드위키드송’은 가을밤 정취 속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못다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주고 있다.

11월 22일까지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인 ‘올드위키드송’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눈길을 끈다. 2011년 상조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한 대명라이프웨이의 멤버십서비스를 통하면 가입 즉시 본인은 월 1회 무료로, 동반인은 40% 할인 혜택을 받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것. ‘올드위키드송’은 1995년 초연 이후 12개 도시에서 20년간 공연되며 전 세계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인상적인 연기로 올 가을 많은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대명라이프웨이 멤버십 회원이 되면 공연뿐만 아니라 대명리조트 패밀리/스위트 객실 우대, 오션월드/스키월드 최대 25~35% 할인, 대명투어몰 여행상품 최대 5~10% 할인,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프로그램 최대 20% 할인, 대명본웨딩 웨딩패키지 최대 5% 할인 등 여행, 레저, 웨딩까지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차별화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 동반인까지 함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실제로 대명라이프웨이는 지난 30여 년간 국내 레저사업을 이끌어 온 대명그룹의 서비스노하우를 바탕으로 부당행위 방지 시스템과 고객 안심 시스템, 용품 보증 시스템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상조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특히 상조 서비스를 웨딩이나 여행상품으로 전환하여 이용이 가능한 전환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공정위에서 발표한 ‘2015년 상반기 선불식 할부거래업자 주요정보’에서 선수금 증감률 측면 92%라는 업계 최고 성장률(2013년 외감 대비)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대명 스마트라이프’ 상품의 경우 11월 내에 ‘대명라이프웨이 여행서비스’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가방, 고급 방수팩, 목배개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며, 대명라이프웨이 상품은 TV 홈쇼핑 및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대명라이프웨이는 계간지로 발간하는 매거진 ‘LIFEWAY’와 블로그를 통해 각종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현재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mlifeway_co)에서는 오는 7일까지 멤버십 활용 노하우나 활용 계획을 남기면 바비큐 그릴, 무선청소기, 전기주전자 등 푸짐한 선물을 주는 덧글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멤버십 회원 및 예비 회원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올드위키드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