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1970'부터 '군도'까지…CJ E&M이 준비한 풍성한 영화 선물

2015-09-24 01:01

[사진=영화 '강남1970' 포스터]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CJ E&M의 다양한 채널들이 2015년 한가위를 맞아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최신 영화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해 시청자에게 한가위만큼이나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영화 전문 채널CGV는 추석 연휴를 맞아 TV에서 최초 공개되는 영화들을 전면 배치했다. 26일 오전 10시에는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2'가 TV 최초로 방송된다. 같은 날 밤 10시에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한 전직 형사 리암 니슨의 추격전 '툼스톤'이, 이어서 밤 12시 30분에는 줄기세포 조작 스캔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제보자'가 방송돼 연휴 첫날 저녁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7일 밤 10시에는 송강호, 이정재, 김혜수의 '관상'이, 28일 밤 10시에는 지구에 불시착한 외계인과 공생을 그린 '디스트릭트9'이 방송되며, 29일 밤 10시에는 지구에서 600km 떨어진 우주에서 혼자 생존해야 하는 산드라 블록의 우주 재난영화 '그래비티'가 연휴의 마지막 밤을 장식한다.

영화채널 OCN은 'No.1 한가위 특집'을 콘셉트로, 알찬 영화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신작영화들이 대거 소개될 예정이다. 연휴 첫 날인 26일 밤 10시에는 하정우, 강동원 주연의 액션 활극 '군도 :민란의 시대'를 방송한다. 28일 밤 10시에는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액션 누아르 '강남1970:감독판'이 방송된다. 극장에서도 보지 못한 무삭제 버전이 TV 최초로 공개되는 것.

또, CSI 팬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CSI 대망의 마지막회, 'CSI 16:피날레'가 미국과 동시 방영된다. 28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미드 열풍의 원조인 CSI의 15년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는 2편의 특별 에피소드가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것. 길 그리썸(윌리암 L 피터슨)반장, 캐서린 윌로우스(마그 헬젠버거) 등 원년 멤버들이 총출동하여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온 가족이 모여 있는 27일 정오부터는 '마블 히어로 완전정복'이 시작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퍼스트 어벤져' '어벤져스' '아이언맨3'가 정오부터 순서대로 방송된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OCN 오리지널 드라마 '처용2'가 26일 새벽 1시부터 1화부터 6화까지 연속 방송된다. 그밖에 '미션임파서블4:고스트프로토콜' '분노의질주6:더 맥시멈' '맨 오브 스틸' '퍼시픽 림' 등 다양한 블록버스터와 '신의한수' '수상한 그녀' '도둑들' '신세계' 등 한국영화 흥행작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수퍼액션에서는 26부터 29일까지 매일 오전 9시, 명절마다 찾아오는 '각설이 성룡 특집'을 준비했다. 26일에는 '폴리스스토리4', 27일 '소권괴초', 28일 '쾌찬차', 29일 '취권'을 편성해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또 28일 오후 1시부터는 불멸의 우주SF명작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타워즈:보이지 않는 위험', '스타워즈2:클론의 습격', '스타워즈:시스의 복수'를 연속 방송한다. 끝으로 27일 오전 10시 50분에는 일본에서 펼쳐지는 헤비급 빅매치 'UFC in JAPAN'이 생중계될 예정. 로이 넬슨과 조쉬 바넷의 대격돌을 비롯한 강자들의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프리미엄 영화 서비스 캐치온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6일 오후 1시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감동적인 가족 영화들을 한 자리에 모은 '가족의 이해' 특집을 기획했다. 먼저 26일 오후 1시에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딸이 백수인 아빠를 중고사이트에 올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감동 코미디 '아빠를 빌려드립니다'가, 이어 오후 2시 55분에는 김혜자-최민수 주연의 사라진 아빠와 집을 되찾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열 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을 그린 휴먼코미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방송된다.

27일 오후 1시에는 '시저'가 이끄는 유인원들이 지구를 점령한 가운데 멸종 위기의 인류와 진화한 유인원 간의 피할 수 없는 생존 전쟁을 그린 작품 '혹성탈출:반격의 서막'이, 이후 오후 3시 10분에는 30년 동안 헤어졌다가 극적으로 상봉한 두 형제 김성균-조진웅이 사라진 엄마를 찾으며 잃어버린 형제애와 우정을 회복하는 내용을 담은 감동코미디 '우리는 형제입니다'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마지막으로 28일 오후 1시에는 4년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커플 조정석-신민아의 달콤하고 살벌한 신혼생활을 그린 코미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이어 오후 2시 55분에는 송혜교-강동원 주연의 열일곱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전파를 탄다.

어린이 No.1 채널 투니버스는 추석을 맞아 애니메이션 영화 '슈렉'과 '슈퍼배드2'를 준비했다. 먼저 9월 26일 낮 1시 '슈렉'을 시작으로, 27일 낮 1시 '슈렉2', 28일 낮 1시에는 '슈렉3'까지 '슈렉' 시리즈가 연속으로 방송된다. '슈렉'은 늪지에 사는 거구의 괴물 '슈렉'이 수다쟁이 당나귀 덩키와 함께 아름다운 엽기공주 피오나를 구하러 떠나는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시즌1에서 불 뿜는 용의 성에 갇힌 피오나를 구하고 결혼까지 하게 된 슈렉은 시즌2에서는 피오나의 고향인 '겁나먼' 왕국에 초대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전개해나간다.

괴물 전문 킬러인 '장화 신은 고양이', 퍼펙트한 외모의 '프린스 챠밍', 신비한 힘을 가진 요정 대모까지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상상할 수 없는 예측불허의 모험이 펼쳐지는 것. 또 '슈렉3'에서는 피오나의 아버지 헤롤드 왕이 위독해져 슈렉과 피오나가 왕위를 계승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지면서 왕이 되고 싶지 않은 슈렉이 왕위 계승 다음 서열인 피오나의 친척 '아더왕자'를 찾아 떠난 여정이 펼쳐진다. 끝으로 29일 오후 3시에는 영화 '슈퍼배드2'가 방송된다. 달을 훔쳤던 전설의 슈퍼 악당 그루가 새로운 파트너들과 악당 소탕 작전에 투입돼 파트너 루시와 함께 스펙터클한 임무 수행에 나선다.

중국 콘텐츠 전문 채널 중화TV는 추석을 맞아 26일부터 28일까지 다채로운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 먼저 연휴 기간 오전 9시에는 중국 코미디의 제왕 주성치의 코믹영화들이 방송된다. 26일과 27일 양일에는 고등학교에 잠입한 홍콩경찰 주성치의 좌충우돌 코믹액션 '도학위룡' 1, 2편이, 28일에는 주성치-공리 주연의 '당백호점추향'이 시청자를 찾는다. 이어 연휴 기간 오전 11시에는 일개 무희에서 한무제의 비가 된 여인 '위자부'의 일생을 그린 궁중대하사극 '위황후전'이 26일부터 3일 간 매일 10회씩 연속 방송된다.

연휴 기간 밤 9시와 11시에는 장쯔이, 유역비 등 대륙의 미녀들도 연이어 만날 수 있다. 26일 밤 9시에는 유역비가 왕조현의 계보를 잇는 꽃미녀로 화제를 모은 '천녀유혼 2011'이, 밤 11시에는 쑨리의 무협판타지 '화벽'이 전파를 탄다. 27일 밤 9시에는 서기의 '조폭마누라3'가, 밤 11시에는 왕가위 감독, 양조위, 장쯔이, 송혜교 주연의 무협액션영화 '일대종사'가 방송된다. 이어 28일 밤 9시에는 덩차오-유역비 주연의 무협판타지 '사대명포' 1, 2편이 연이어 안방극장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