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고객 산행 이벤트 '친구야 소풍가자' 실시

2015-09-21 09:16

[사진제공=아이더]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아이더는 가을 산행 이벤트 '친구야 소풍가자'를 실시한다.

오는 10월 17일 전남 광주 무등산을 시작으로 31일에는 경기 연천 고대산을, 11월 8일에는 충남 홍성 오서산을 고객들과 함께 찾아간다.

이번 아이더 이벤트는 산에서 가을의 낭만을 함께 즐기고 싶은 동창회, 동호회, 회사, 동아리 등 30명 이하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아이더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단체명, 인원, 대표자 정보(이름·나이·연락처 등)를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모집 인원은 각 산행별 1팀이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12일에 발표한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아이더가 고객들과 함께 방문하는 광주 무등산은 부드러운 산세 속에서도 3대 절경인 입석대, 서석대, 광석대를 품고 있어 조화로운 자연경관이 일품이다. 연천 고대산은 암릉과 암반의 절경을 자랑하며 철원과 백마고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산행지이다. 오서산은 남북으로 긴 능선을 이뤄 아름다운 억새밭과 단풍을 즐길 수 있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아이더는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고객들을 위한 산행 이벤트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동료 혹은 친구들이 함께 가을 등산을 즐기면서 돈독한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여행지를 가을의 절경이 멋진 전국의 명산들로 선정했기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