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글로벌 모바일 신작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15-09-18 11:15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8일 소셜스필(Socialspiel Entertainment)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레거시퀘스트(Legacy Quest)’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레거시퀘스트’는 플레이어가 만든 하나의 무기가 대를 이어 계승되는 ‘영속적인 죽음 (Permanent Death)’을 콘셉트로 한 독특한 방식의 던전 탐험형 액션 RPG로, 브랜드 사이트(playlegacyquest.com)를 통해 게임 콘셉트와 캐릭터, 게임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2D 도트 그래픽을 3D로 옮겨놓은 듯한 레트로(Retro)풍의 친숙한 그래픽과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 된 히어로들이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로 펼치는 호쾌한 전투 장면 등 신선하고 독특한 재미요소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레거시퀘스트’의 출시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는다. 안드로이드OS및 iOS 사용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관련 정보를 비롯 출시 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레거시퀘스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legacyquest)를 개설하고, 게임 내 주인공들이 익살 맞게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레거시퀘스트’는 올 하반기 중 안드로이드OS및 iOS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중국 제외)될 예정으로, 현지 시각으로 17일 오스트리아,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등 일부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거시퀘스트’ 브랜드 사이트(playlegacyquest.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