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크 레이더스' 테스트 시작

2024-10-23 10:51
24일부터 27일까지 테크니컬 테스트 실시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기술) 테스트를 실시한다. [사진=넥슨]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서바이벌 슈팅 게임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기술)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크 레이더스'는 지능적인 기계 생명체 '아크(ARC)'에 맞서며 다른 이용자와 경쟁 또는 협력할 수 있는 3인칭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 환경(PvPvE) 슈팅 게임으로, PC·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 중이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의 게임성을 검증하고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테스터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에 앞서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폐허가 된 지상에서 ‘집라인’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하고 동료 ‘레이더’와 협동하여 드론을 격추시키며, 생존 물자를 찾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는 지난 8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2025년으로 출시 일정을 밝힌 바 있으며, 매력적인 공상 과학 세계관과 환경 요소들로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