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MINI 플리마켓에서 ’포터블 스피커 체험 이벤트‘ 진행
2015-09-17 09:47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LG전자가 오는 20일 진행되는 ‘MINI 플리마켓(Flea market) 시즌2’(이하 ‘MINI 플리마켓’) 행사에서 포터블 스피커(NP7550)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INI 플리마켓에 참가한 판매자들에게 휴대 가능한 LG 포터블 스피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행사로,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주차장에서 진행된다.
플리마켓 판매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LG 포터블 스피커 부스에 신분증을 맡기고 제품을 체험한 후 행사 종료 시 제품을 반납하면 된다. 포터블 스피커 대여 시 음악 이용권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포터블 스피커 사용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며, 사진 업로드시 #MINI플리마켓, #LG포터블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해시태그 3종을 달아야 한다. 추후 추첨을 통해 포터블 스피커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장 입구에 위치한 포토존에서는 LG 포켓포토로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작지만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INI의 이미지가 저희 포터블 스피커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하여 제품을 지원했다”며 “이번 MINI 플리마켓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LG 포터블 스피커로 흥겨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의 포터블 스피커는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디자인에 크기는 작지만 20와트의 고출력 사운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한번 충전 시 최대 9시간까지 사용 가능해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