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추자현, 2살연하 우효광 열애 “첫만남 '마랄여우적행복시광' 러브신 보니?”

2015-09-17 00:01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추자현, 2살연하 우효광 열애 “첫만남 '마랄여우적행복시광' 러브신 보니?” …추자현, 2살연하 우효광 열애 “첫만남 '마랄여우적행복시광' 러브신 보니?”

추자현이 우효광과 내년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다.

추자현은 16일 웨이보에 “그를 만나고 매일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하고 웃는 얼굴로 잠이 든다”며 우효광과의 열애사실을 공개했다.

또 추자현은 “내가 그를 만나고 내 꿈을 실현할 수 있게 해준 중국에 감사하다. 진심으로 모두의 축복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행복감을 전했다.

우효광 또한 웨이보에 추자현의 SNS 고백을 링크한 뒤 "당신이 답이다"라고 화답해 팬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에 한 중화권 매체는 "지난 해 많은 사람들이 의심했지만 확정 지을만한 사건이 없었다"며 과거 열애설을 언급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불과 3년 사이에 두 편의 드라마를 함께 찍었다.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서 연인으로 호흡하며 추자현과 첫 인연을 맺은 우효광은 "추자현이 드라마 첫 키스 상대"라고 고백했다.

이후 2015년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서 재회한 두 사람은 이번에도 극중 묘한 러브라인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추자현보다 2살 연하로 훤칠한 키에 잘생긴 외모 연기력에 음악적 재능까지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추자현은 평소에도 중국 공식석상에서 중국 남성과의 교제도 상관없다고 밝혀온 바 있다.
 

[영상=Love Ja Hyun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