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MAGIC’', 15일 스페셜 앨범 Part.2 공개
2015-09-16 13:5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스페셜 앨범 Part.2 ‘MAGIC’이 16일 발매된다.
슈퍼주니어는 오늘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Part.2 ‘MAGIC’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http://superjunior.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MAGIC’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번 타이틀 곡 ‘MAGIC’은 빈티지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베이스가 어우러진 그루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이며, ‘놈, 놈, 놈(You Got It)’은 영화 ‘놈, 놈, 놈’을 패러디해 잘난 놈 은혁, 희한한 놈 희철, 특별한 놈 이특을 콘셉트로 한 랩 메이킹과 동해, 예성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되는 신곡 ‘MAGIC’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아름다운 한 여자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그렸으며, 슈퍼주니어의 새로운 퍼포먼스도 함께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SUPER CAMP’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