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Y볼루션 론칭…신제품 Y플리커 2종 국내 첫 출시

2015-09-15 09:14

[사진제공=제로투세븐]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제로투세븐이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을 론칭, 인기 시리즈 'Y플리커 에어' 신제품 2종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Y플리커 에어 시리즈의 어린이용 '스쿠터 Y플리커 에어 1'과 성인용 제품 'Y플리커 에어 3'다.

'Y플리커 에어 1'은 만 5세 이상 어린이들을 위한 승용완구로 안전성, 휴대성, 기능성이 뛰어나다. 손잡이와 함께 위치한 핸드 브레이크는 눈앞의 장애물을 즉각적으로 피할 수 있게 설계돼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접이식 형태의 차체로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하다. Y볼루션만의 핵심 디자인인 Y자 설계가 특장점으로 발로 차야만 앞으로 나가는 단순한 킥보드와는 달리 스키를 타듯 스릴 넘치는 역동적인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성인용 스쿠터 'Y플리커 Air 3'의 경우, 보다 빠른 스피드와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자녀와 놀아주는 아빠가 대세인 만큼 가족 레포츠를 즐기는 부모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제로투세븐 Y볼루션 관계자는 "최근 캠핑 등 가족단위 여가문화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하는 가운데 승용완구 시장도 점차 커져가고 있다"며 "해외에서 혁신성과 안전성으로 이미 검증된 Y볼루션이 가족들의 일상을 즐거운 모험으로 만들어주고, 아이와 부모의 교감을 확대시키는 중요한 연결고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