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진핑 부인 펑리위안 "남자 관리할 필요 없다"..여자에게 전한 5가지 지혜

2015-09-13 14:14

[사진=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왼쪽)과 부인 펑리위안 여사.[사진=신화통신]]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의 부인인 영부인 펑리위안이 여성들을 위한 5가지 지혜를 전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펑리위안은 여성들에게 "남자는 관리할 필요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온라인 커뮤니티가 전한 펑리위안 여사의 말

1.당신은 열심히 여자로 살면 됩니다.

무엇 때문에 남자를 관리하려 합니까? 여자는 자기 자신만 관리해도 됩니다.
똑똑한 남자는 관리할 필요가 없고 멍청한 남자는 관리해도 소용이 없고 당신을 사랑하는 남자는 관리하지 않아도 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관리할 자격이 없습니다. 때문에 당신은 열심히 여자로 살면 되는 겁니다.

2.아무 남자나 만나지 마세요

외롭다고 아무 남자나 만나지 마세요. 당신이 싫어하는 남자는 거절하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남자는 떠나세요.
헌신짝도 짝이 있는 법이고 당신을 아낄 줄 모르고 사랑하지 않는다면 돈 많고 인물이 좋고 모든 게 소용이 없습니다.
외로울 땐 아무 남자나 만나기보다 그사이 몸매관리와 피부관리를 해서 좋은 남자가 나타나면 놓치지 않는 게 더욱 바람직한 선택입니다.

3.사랑도 물질을 기초로 한 사치스러운 정신적 향수

사랑도 물질을 기초로 한 사치스러운 정신적 향수(享受)입니다. 중요한 시간을 자신한테 투자했다면 당신은 진정한 사랑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여자 일생에서 중요한 몇년을 남자한테 투자한다면 당신은 그후의 몇십년을 그 남자가 당신의 곁을 떠나지 않게 노력을 해야 합니다.

4.게으른 여자가 있어도 미운 여자는 없다.

여자는 항상 자신의 형상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세상에는 게으른 여자가 있어도 미운 여자는 없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여자는 자기 자신을 우아하고 깨끗하게 단장하세요. 여자가 구질구질하고 자기 자신을 사랑하지도 않는데 어떤 남자가 그 여자를 사랑하겠습니까?

5.너그러운 여자가 되세요
사람은 항상 자기 자신에 엄격하고 다른 사람한테는 너그러워야 합니다.
너그러움은 나약함도 아니고 양보도 아닌 알면서 말하지 않는 지혜이고 인간의 따스함입니다.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고 다른 사람을 욕하고 질투하는 여자보다 양보할 줄 알고 용서할 줄 알고 배려할 줄 아는 여자는 모두가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