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몬스타엑스, 신곡 '신속히'로 중국 포탈 메인 신속히 섭렵
2015-09-09 08:08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컴백과 동시에 중국 포탈사이트 메인을 섭렵했다.
오늘 8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의 중국 반응이 뜨겁다. 발매와 동시에 3대 동영상 포탈인 유우쿠 메인을 비롯, 환츄뮤직 등 각 중국 포탈 메인을 섭렵하고 있다.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몬스타엑스 진짜 글로벌 대형신인", "유우쿠 메인에 엄청 크게 떴네요", "신속히 중국 진출!", "이번 앨범 대박 예감" 라는 등 다양한 댓글로 관심을 표했다.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