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 A씨와 불륜설 강용석,전재용 불륜도와“(이혼 안해주면)미국서 박상아와 결혼하고 사세요”

2015-09-08 02:51

[사진 출처: TV조선 '강적들' 동영상 캡처 ]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강용석 전 국회의원과 불륜설에 휩싸인 블로거 A씨가 '강용석 홍콩 사진'의 남자가 강용석임을 인정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강용석 전 의원이 과거 전두환 전 대통령 아들의 불륜을 변호사로서 사실상 도운 것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강용석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아들 전재용 이혼 상담 변호사였다.

강용석은 지난 해 2월 26일 방송된 'TV조선' 강적들에서 “전재용 씨는 두 번 이혼하고 박상아 씨와 결혼했다”며 “두번째 부인 사이에서 아들 두명이 있는 상황에서 박상아 씨와 바람이 났다”고 말했다.

강용석 씨는 “내가 그 과정을 잘 안다”며 자신이 전재용 씨 이혼문제를 상담한 변호사임을 밝혔다.

강용석 씨는 “2003년에 전재용 씨가 저를 만나 상담을 했는데 ‘자기가 지금 모 탤런트(박상아)와 좋은데 결혼을 하고 싶다. 그런데 마누라가 이혼을 안해 준다’고 상의를 했다”며 전재용 씨가 당시 박상아와 미국에서 결혼할 방법은 없는지 본인에게 물어봤음을 밝혔다.

강용석 씨는 “나는 ‘우리나라에서 결혼한 사실을 미국에서 알 수가 없다. 그래서 라스베가스 같은 데서 결혼해서 살아라’라고 말해 줬고 그래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실제로 결혼을 했다”고 말했다.

강용석이 실제로 불륜을 저질렀는지 여부는 아직 단정할 수 없다 해도 강용석은 전재용과 박상아의 불륜에 조언을 하며 도운 것은 스스로 시인했다. 블로거 A씨 블로거 A씨 블로거 A씨 블로거 A씨 블로거 A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