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추석 맞이 이벤트 풍성

2015-09-07 15:45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LG유플러스는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사물인터넷(IoT) 전국 설치 서비스를 비롯해 사후서비스(A/S)까지 한꺼번에 지원하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IoT 핵심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IoT 허브와 가스락, 열림감지센서, 에너지미터, 플러그(또는 스위치) 등 5가지의 단말을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IoT 프로모션은 이용요금도 IoT무제한 요금제 월 1만1000원에서 4000원 할인된 7000원에 제공돼 총 14만4000원(3년 약정 기준)의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가 있다.

또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 고객을 위해 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 홈페이지에서 로밍과 숙박을 신청하면 부킹닷컴 프리미엄 회원권 지니어스 어카운트 혜택과 부킹닷컴을 통해 숙박한 고객에게 무제한 데이터 로밍 1일권을 제공한다. 지니어스 어카운트는 숙박료 10% 추가할인, 무료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 혜택 및 웰컴 음료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근에 개편한 뮤직벨링의 주요 기능을 이용하고 사용후기 등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 1명에게는 CGV영화관람권(2매), 매주 남양 프렌치카페(50명) 등을 증정한다. 뮤직벨링을 업데이트한 뒤 벨소리/필링(통화연결음) 등을 실제로 이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전자 G패드2를 제공한다. 이어 블루투스 스피커(4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3만 원(30명) 등도 마련했다.

기업고객을 위한 경품도 푸짐하다. 이달 말까지 웹 기반 팩스 송수신 서비스인 ‘U+Biz 웹팩스’(webfax.uplus.co.kr)에 가입한 고객 전원 중 선불고객 2만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한다. 후불 상품 가입 시에도 월 5000원에 팩스 수신번호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U+Biz 웹팩스는 별도의 팩스기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팩스를 송수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원 클릭으로 다수의 수신처에 정보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기업고객들의 전자문서 관리를 위한 맞춤 솔루션인 ‘U+Biz 전자문서’에서 택스(TAX) 통합관리 부가상품 신규 출시와 함께 상품 문의만 해도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신청 시 1개월 무료 사용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도입단계부터 전문 컨설팅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클라우드 및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관리 서비스인 ‘U+비즈 클라우드N’ 에 회원 가입만 하면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를 부여한다.

또 10월 말까지 월 3만원이상 결제시 1만원 문화상품권, 월 20만원 이상 결제시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월 100만원 이상 결제 시 LG에어워셔 등 유료결제가 이뤄지면 결제금액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