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셀바이오, 천연 보습제 '산양유' 성분 함유된 마스크팩 출시
2015-09-07 09:36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푸석해진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주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마스크팩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메디셀바이오가 천연 보습제로 알려진 산양유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산양유가 주성분으로 함유된 ㈜메디셀바이오의 '산양유 천연 순수 장섬유 마스크'는 목화씨 표면의 부드러운 솜털을 가늘고 길게 뽑아내 만든 장섬유 소재에 고농축 하이드로겔을 도포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중기능성 시트마스크다.
천연보습 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진 산양유는 지방산, 단백질 등의 성분이 우유보다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기 때문에 피부 속 까지 잘 흡수되며 젖산이 풍부해 건성 및 악건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또 100% 천연 셀룰로오즈로 만들어진 고밀도 순면 장섬유 소재를 사용,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고 흡수력이 뛰어나 에센스의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메디셀바이오 문정민 대표는 "㈜케이티에이치아시아가 보유한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 패치의 원천기술인 TDDS 기술을 응용,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포지셔닝을 통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영역을 확대해나가며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산양유 천연 순수 장섬유 마스크'는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기능성패치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케이티에이치아시아에서 신제품 기획과 개발, 생산을 맡고 바이오 의약외품 관련 정부 연구과제 수행사업과 천연 바이오 신소재 개발 및 전국 판매망을 갖춘 ㈜메디셀바이오가 유통과 판매를 분담하는 ODM 공급방식으로 출시된 신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