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동정> 서병수 부산시장 外
2015-09-06 15:10
▲서병수 부산시장은 7일 오후 부산시청사 국제의전실에서 중국 신화망 한국채널 개국기념으로 내방하는 왕해군 신화망 한국채널 총경리 일행을 맞아 축하인사를 전하고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6일 오전 상암동 월드컵평화광장에서 열리는 '2015 서울명산트레킹'에 참여해 시민 2천여명과 함께 7km 코스를 걸었다. 서울명산트레킹은 명산과 명소를 걸으며 자연 속에서 건강과 휴식을 얻는 프로그램이다. 박 시장은 이날 평화광장에서 출발해 하늘공원과 메타세콰이어길, 난지천공원을 거쳐 평화광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를 완주했다.
▲안주식 신임 한국PD연합회장이 지난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취임식을 하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안 협회장은 서울대 철학과를 졸업하고 1995년 KBS에 입사한 이후 '세계는 지금'과 'KBS 일요스페셜' 등을 연출했다. 지난해부터 KBS PD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김재홍 방송통신위원회 상임위원은 지난 5일 오후 청와대 사랑채에서 고비용 혼례문화 개선과 건전한 혼례문화 조성을 위해 여성가족부가 추진하는 '작은 결혼식'의 주례로 재능 기부를 했다. 김 위원은 "젊은 세대의 고비용 혼례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는 작은 결혼식의 취지에 크게 공감하며, 이 같은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혼례 문화가 널리 확산되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