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모의고사 등급컷 활용한 수시지원 전략은 이투스 온라인 풀서비스에서
2015-09-04 16:00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이 운영하는 고등 이러닝 사이트 '이투스'가 2일(수) 전국적으로 시행된 9월 모의고사 평가를 맞아 온라인 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된 한국교육평가원 주관 9월 모의고사 평가는 11월 수능에 앞서 고3 재학생뿐만 아니라 N수생까지 본인의 정확한 성적 위치를 확인하고 입시 전략 수립 및 학습 방향의 중요한 근거가 됨에 따라 제대로 된 분석이 필요하다는 의미를 가진다.
이투스는 모의고사 평가 당일인 2일 오후부터 채점 서비스, 실시간 과목별 등급컷, 채점 결과 분석 서비스 등을 제공중에 있다. 더불어 과목별 해설 강의는 수험생들이 취약점을 보완하고 효과적인 수능을 대비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9월 모의평가 이후 수시 최종 지원 시기에 맞춰 이투스는 수시합격 점수 조회, 종합전형(비교과) 합/불 결과 검색, 수시 패턴 예측과 유형별 합격률 분석 등 이투스 만의 3가지 지원 전략 서비스인 ‘ETOOS 수시 지원 전략 라운지’도 함께 제공한다.
그리고 9월 모의평가에 대한 각오 또는 후기를 표현하고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문화상품권, 미스터피자 등을 증정한다. 또 모의고사에 대한 의견을 작성하면 입시전문가와 SKY멘토의 답변과 간식을 제공하는 의견나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toos.com)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9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에는 이투스외에도 메가스터디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