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등급컷 서비스 '실시간' 제공
2015-09-03 08: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가 고3 수험생 대상 9월 평가원 모의고사(9월 모의평가) 등급컷 풀서비스를 2일 저녁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9월 모의고사 당일인 2일 저녁부터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9월 모의평가 등급컷 풀서비스에서는 채점 서비스, 성적분석 리포트,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등 9월 모의고사 결과 분석 및 활용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제공된다.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각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백분위, 표준점수 등 등급컷 추정치를 실시간으로 산출해준다. 성적분석 리포트에서는 경쟁자들의 성적 분포를 토대로 전국 석차를 예측해주고, 동점자 대비 수험생 본인의 취약점까지 분석해준다. 또 스타강사들의 해설강의, 온라인 오답노트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스마트폰을 소지한 수험생들은 모바일 웹(m.megastudy.net)을 통해서도 채점서비스와 영역별 등급컷 실시간 추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9월 평가원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메가스터디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도 6시부터 진행한다. 최인호(국어), 현우진(수학), 이충권(영어) 등 메가스터디 수능 전문 강사들이 9월 모의평가 영역별 해설강의를 통해 각 문항의 출제의도, 풀이방법, 핵심 연관개념 등을 꼼꼼히 해설 및 2016 수능 학습전략을 제시해준다. 또, 남윤곤 입시전략연구소장이 직접 진행하는 ‘입시전문가의 LIVE 상담’ 코너를 마련, 수험생들의 수시 및 정시 등 대입 관련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줄 예정이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고1 및 고2 학생들을 위한 9월 학력평가 등급컷 서비스도 2일 저녁부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9월 모의고사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는 메가스터디를 포함,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