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츠, '립 메이크업' 완판 이어 추가 재입고

2015-09-04 13:00

[사진 = '낫츠'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SNS매체를 통해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 낫츠 틴트, 양수빈 틴트 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

양수빈, 허지혜, 강경민 등 SNS스타들이 소개한 립 메이크업은 낫츠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다. 블링블~립 메이크업이란 립 쉬머 글로스(립글로스)로 먼저 네추럴하게 연출하고,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립무스/틴트)로 입술 안쪽에 발라주어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는 것을 말한다. 풍부한 볼륨감과 선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낫츠 마케팅 관계자는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현재 놀라운 판매 호조를 이루며 지난 1일 품절사태가 일어나 급히 추가 재생산에 들어가고, 지난 3일부터 재입고 되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주문쇄도하고 있다" 밝혔다.

제품들은 다양한 미용성분을 더한 고보습 입술 보호제품으로 한 번만 발라도 촉촉함과 함께 입술에 윤기가 오래 유지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또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는 발색과 발림성, 촉촉함, 편안함, 지속력을 모두 실현하는 제품으로 가볍게 바르면 틴트 효과를, 덧바를수록 더욱 풍부한 볼륨감 효과를 발휘한다.

한편, 낫츠 립 쉬머 글로스와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 가격(권장소비자가)은 립 쉬머 글로스(3.5g, 3만1000원), 립 얼라이브 컬러무스(5ml, 3만2000원)이다.

관련 제품은 전국 낫츠 매장과 홈페이지 (www.nots.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