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랩, 총 상금 1000만원 ‘제 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 실시

2015-08-31 14:46

[사진제공-갈라랩]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갈라랩(대표 김현수)은 ‘제3회 갈라랩 모바일 앱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게임 앱 부문과 소셜 앱 부문 2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지난 공모전과 달리 게임 앱 개발 외에 소셜 앱 부문이 추가됐다. 모바일 앱 개발에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자들에겐 일회성 포상에 그치지 않고 갈라랩 채용 특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실제로 1회, 2회 공모전 수상자들이 인턴 기간을 거쳐 현재 중요 프로젝트의 중심에서 일하고 있다. 또한 심사결과 상용화에 적합한 응모작에 대해서는 게임 구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갈라랩 공모전 사이트(www.gpotato.kr/mobilecontest)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김현수 갈라랩 대표는 “공모전을 통해 우수 개발 인재들을 발굴해 게임산업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게임 업계 발전에도 이바지 하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공모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갈라랩 공모전 홈페이지(www.gpotato.kr/mobilecontes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